에 대한 호빠

에 대한 호빠

에 대한 호빠

Blog Article

대구에서 가장 오래일했고 서면 구미 잠실 신림 강남이렇게 잠깐잠깐 일하러 가고 그랬었음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find the best YouTube expertise and our most up-to-date attributes. Find out more

그렇지만 일반 회사원이나 가정주부, 여자 대학생 같은 일반 여성들도 많다.

아줌마 손님이 많다 보니 우리사무실은 선수들 나이대가 조금 있는편이었음

카밍  도봉봉포도음료 ㅋㅋㅋㅋㅋㅋ방탄소년단, 엑소 이런 애들 있으면 요즘 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저기 호빠 저 꽃잎들처럼 흥미롭게 읽다가 더블에스오공일 만원 여기서부터 죽쭉 내림ㅎㅎ독이든성배..

그건 진짜 선수마다 손님마다 스타일이 제각각이라서 어떻게논다! 이렇게 단정할수는없는데

(가게 동생이 참고로 이번에 가수 데뷔 했음,근데 이 새끼 연락 안 받는다.가게 사람들 연락을 아예 쌩깐다.)

좋게만 보지 말고, 나를 포함한 그 사람들한테도 꿈이 있고 미래를 생각한다는 것을 알아 주길 바란다.

까지는 정말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고 생각한다면 숙소 생활을 하는 편이 좋다. 어차피 돈 벌려고 이 짓 하는 거잖아?

우지호 요정 ㅇㅈ?  지코지코니 야동만봐도 현타쩔게오는데 몸팔면현타안오나

그래서 한국이든 일본이든 호스트바의 에이스는 다들 말을 엄청 재밌게 잘한다. 실제 가게 매출 상승에도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보다 말을 잘하는 호스트가 기여하는 부분이 훨씬 크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